떠오르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맴버 신비는 너무 오똑하고 높은 코로 의사의 도움을 받지 않았냐는 의심을 받았습니다. 허나 신비의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면서 모태미녀를 인증했습니다.
여자친구 신비는 1998생으로 정말 풋풋하고 아름다운 소녀입니다. 어릴때 sbs 스타킹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본명은 황은비로 은하의 본명과 같습니다.
신비는 소녀시대 제시카와 닮은 꼴로 데뷔초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진을 보면 정말 많이 닮았습니다. 하지 만 제시카와 다른 신비만의 엄청난 매력이 무궁무진합니다. 신비는 파워풀한 댄스에 비글미 넘치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 아름다운 여자친구 신비 코 )
안타깝게도 신비는 부상이 많다고 합니다. 어릴때부터 춤을 많이 춰서 그런지 관절이 안좋고 습관성 어깨탈골이라고 합니다. 타이틀곡 오늘부터 우리는 무대에서 댄스 브레이크 타임때 신비의 한쪽 어깨가 불편해 보이는 장면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여자친구 신비는 청순하고 도도해 보이는 외모와는 달리 털털하며 아빠처럼 듬직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최근 신비는 내품에 라바와 친구들에서 샤윙역을 맡아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여자친구는 어느 멋진날 촬영을 했다는군요. 기대됩니다.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여자친구 신비 코 모태미녀 인증의 기회되다를 마칩니다.